본문내용 바로가기
검색어 입력폼
레저문화 > BOOK/문화

㈜동심, “2021년 변화하는 시대에 맞춘 흔들림 없는 영어 시스템 ‘잉글리시 하이’ 론칭”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카오 문자보내기
닫기

본문 글자크기

영·유아 교육기업 ㈜동심(대표 정 신)이 코로나19와 같은 재난 상황에서도 중단 없는, 안정적인 유아 교육 현장의 새로운 영어 교육 프로그램 ‘잉글리시 하이’를 개발하였다고 30일 밝혔다.

 

‘잉글리시 하이’는 3 in 1 영어 말하기 특화 시스템으로, 변화하는 교육 현장에 필요한 특징을 담았다. ‘3 in 1 시스템’은 상호작용이 결합된 영상을 통한 교실 영어, 전문 강사의 수업으로 정확한 발음과 발화, 가정과의 연계를 담은 ‘홈 러닝’이 가능한 영어 시스템이라고 한다.

 

   

 

특히, 잉글리시 하이는 단순 반복을 통한 학습이 아니라 에빙하우스의 망각이론을 기반으로 하여 단어와 문장을 장기 기억을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누적 형 복습 설계’ 시스템으로, 유치원, 어린이집에 다니는 아이들에게 더욱 우수한 영어 말하기 교육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고 있다는 설명이다.

정신 대표는 “코로나 19는 유아교육 현장에 큰 변화를 가져왔고, 더 이상 기존 방식으로 수업을 진행하는데 어려움이 따르리라 생각되었다. 또한, 영어는 현장의 니즈가 많은 프로그램 중 하나이기 때문에 시대의 흐름에 맞춘 변화가 필요했고, 긴급휴원이 이루어지더라도 흔들림 없이 진행될 수 있는 안정적인 영어 프로그램을 개발하게 되었다.”고 취지를 밝혔다.

 

‘잉글리시 하이’는 2021년 신학기부터 유아교육 현장에 도입될 예정이며, 문의 사항은 각 지역의 동심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부 장세갑기자 csk@

〈e대한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HOME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