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이건창호, SUPER 진공유리 20% 할인 프로모션 진행
기사입력 2019-09-10 09:36:43.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연말까지 전국 온ㆍ오프라인 채널에서 할인 혜택 제공
   
이건창호의 SUPER 진공유리가 적용된 시스템창호 ESS 240 LS



이건창호가‘SUPER 진공유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환절기를 앞두고 단열 성능이 뛰어난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마련했다. 행사는 전국 이건창호 브랜드전시장ㆍ창호 대리점ㆍ인테리어점ㆍ이건스토어 등 ‘SUPER 진공유리’ 구매가 가능한 모든 온ㆍ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진행한다.

SUPER 진공유리는 유리 사이에 형성된 진공층이 대류에 의한 열 전달을 원천적으로 차단해주는 단열유리다. 진공유리 분야에서 세계 최초로 독일 패시브 하우스 협회의 ‘패시브 하우스 인증(PHI Component Certification)’을 획득하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SUPER 진공유리의 단열 효과(0.36 W/m²K)는 일반 아파트 창에 들어가는 단열 유리인 로이 복층 유리(1.76W/m²K)보다 4배 이상 뛰어나다. 30~40평형 아파트에 적용하면 일반 유리(22㎜) 대비 약 42%(약 8,149kWh) 에너지소비량을 줄이고 연간 68만원 내외의 전기요금을 절감할 수 있다.

이건창호의 관계자는 “최근 에너지 소모를 최소화하는 건축 자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로이유리 대신 진공유리를 구매하는 소비자 비율이 매년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친환경 건축자재를 찾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