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속 보이는’이누스바스 체험형 전시장 화제
기사입력 2019-09-16 14:15:21.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아이에스동서의 욕실리모델링 브랜드인 이누스바스의 신규 전시장이 화제다. 서울 강남구 논현역과 학동역 중간 지점에 있던 기존 매장을 학동역 부근으로 옮기며 접근성이 개선된 것은 물론 전시 제품도 늘려 소비자의 선택 폭을 확대했기 때문이다.

특히, 이 전시장에 들어서면 브랜드월(Brand Wall)이 눈길을 끈다. 브랜드월에는 이누스바스의 고객 서비스, 자체생산 친환경 타일, 시공 자재의 안전성에 대한 내용이 전시돼 있다. 이누스바스에 대한 사전정보가 없는 고객도 매장에 방문해 브랜드월만 보면 브랜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도록 배려한 것이다.

매장에서는 이누스바스의 욕실리모델링 상품을 한 눈에 보고 상담받을 수 있다.

소비자들이 욕실리모델링을 할 때 가장 많이 고려하는 요소는 가격과 품질, 시공 업체의 전문성이다. 욕실리모델링은 인테리어에서 예민한 부분인 수도와 전기 배선을 동시에 고려해야 하고 타일 철거 및 시공이 어렵기 때문에 인테리어업체나 건물업체도 꺼리는 경향이 있다. 욕실의 형태나 컨디션에 따라 다르게 시공해야 하고 바닥공사가 잘못 돼 누수가 발생하면 큰 비용이 발생하게 돼 전문가의 손길이 반드시 필요하다. 때문에 소비자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 전문성까지 갖춘 좋은 전문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다.

이누스바스는 모기업인 아이에스동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부터 시공, 철거, 3년 무상 A/S까지 책임지는 시공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상담부터 시공까지 책임질 전문인력을 갖춘 브랜드는 이누스바스가 유일하다. 전국에 조밀하게 조직된 A/S팀이 있어 빠르고 정확한 대처 또한 가능하다.

또한, 타일을 비롯한 비데, 위생도기(양변기, 세면기), 수전금구 등 욕실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생산힌다. 매장에서는 이 제품들을 한 곳에서 보고 비교하며 선택 가능하다. 직접 생산하기 때문에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이누스바스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이 이누스바스를 믿고 맡길 수 있도록 가격부터 디자인, 품질, 고객의 안전까지 세세하게 신경 쓰고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민하고 소비자들이 필요한 것에 집중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안심하고, 만족하며 욕실을 사용 할 수 있도록 할 것” 이라고 전했다.

 

문수아기자 moon@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