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홈 뉴스
코웨이, 미국 시장 확대 위한‘비데메가150’ 출시
기사입력 2020-06-03 10:42:19. 폰트 폰트확대폰트축소

코웨이(대표 이해선)가 미국 시장을 겨냥한 실속형 비데인 ‘비데메가 (BIDETMEGA) 150’을 선보이며 제품 라인업 확대를 통한 미국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코웨이는 앞서 지난 2009년에 국내 업계 최초로 자사 브랜드를 통해 미국 비데 시장에 진출했으며 이후 북미 가정환경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메가 시리즈’를 론칭, 비데메가를 선보이며 미국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제품은 비데의 핵심 기능인 세정과 위생에 집중한 실속형 제품으로서 노즐 자동 세척 기능과 스테인리스 노즐을 탑재해 위생성을 강화한 동시에 코웨이만의 세정기술인 i-wave 수류 시스템을 적용해 차별성과 기술 경쟁력을 높였다는 설명이다.

여기에 미주 소비자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야간 변좌 라이팅 기능과 어린이 맞춤 모드 및 조작부 시각장애인용 점자 표기 등 현지 니즈에 맞는 편의 기능들을 추가했다.

이로서 코웨이는 미국 시장에 비데메가 400부터 200, 150의 세 모델을 판매, 프리미엄 모델부터 실속형 제품까지 다양한 모델을 선보이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분석이다.

정대길 글로벌사업본부 미주사업팀장은 “최근 미국 내 비데 수요가 증가하면서 수출 증가와 더불어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코웨이만의 기술력으로 미국 욕실 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꿔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지운기자 catnolza@

〈건설을 보는 눈 경제를 읽는 힘 건설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건설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 보시고 실시간 입찰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건설경제i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 페이스북
  • 트위터
  • 네이버
  • 구글
인쇄
팝업뉴스 닫기
로딩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