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경동나비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
기사입력 2020-10-16 10:34:20   폰트크기 변경      

 

   
KCSI 인증 마크.

 

경동나비엔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0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에서 가정용 보일러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는 1992년 시작된 국내 최초의 CSI(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 모델로,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평가하는 지표다. 올해도 1만1000여명의 소비자가 110개 산업 분야의 344개 기업에 대한 만족도를 직접 평가해 각 산업별 1위 기업을 선정했다.

경동나비엔은 가정용 보일러 부문에서 7년 연속, 통산 8회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에 대한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전양균 경동나비엔 서비스본부장은 “보일러는 온수부터 난방까지 사계절 내내 일상과 밀접하게 연관된 생활 가전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는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며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계풍기자 kplee@

〈e대한경제-무단전재 및 배포금지〉

 



▶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e대한경제i' 앱을 다운받으시면
     - 종이신문을 스마트폰과 PC로보실 수 있습니다.
     - 명품 컨텐츠가 '내손안에' e대한경제i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사회
로딩바